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FAQ - 웰라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ip:) 2017-11-21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은 정확한 금액을 이체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금액과 이체금액이 동일한지

2. 주문시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정확하게 이체하였는지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시스템에 의해 자동 주문취소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가능시간(전화 및 게시판)


1544-5339
평일 :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 : 오후 12:00 ~ 13:00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셋째주 금요일(Family Day) 오후 휴무 )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