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구매해 주셨는데 제품이 파손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물류센터에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손된 상품과 받지 못하신 샘플에 대해서는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발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마스크팩 구매했는데
사은품으로온 마스크팩이 누가가위로 잘라노은듯
안에는 다세어서 오고 샘플도 안왔어요!
싼금액으로 구입해서 교환 하기도 그렇고
샘플은 다시보내주실건가요?
증정용 마스크팩은 진짜어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