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웰라쥬입니다.
확인결과 회수 신청이 중복요청되거나 오류가 난것은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반품건을 찾아 가셨다면 정상적으로 교환이 이루어진 것이 맞습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하며, 더욱 발전하는 웰라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전화주셔서 미스트 세는것 교환했는데요~
경비실에 반품해야하는 물건을 맡겨두었고 cj대한통운에서 맞교환으로 찾아갔는데
오늘 (방금전) 또 반품건을 찾으러왔다고 택배기사님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경비실에는 반품건을 찾아간것으로 상품이 없습니다~
다시한번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