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웰라쥬입니다.
먼저 상품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해당 건 유선문의 주시어 교환접수 도와드렸으며,
교환은 상품 회수 및 검수 완료 후 교환출고 예정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상품은 회수준비중에 있으며,
기사님 방문 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입고 시 빠르게 교환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웰라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리뉴크림을 구매했고 어제 택배 받았습니다.
계속 펌프를 해봤는데(100번 이상)
크림이 나오질 않아요.
불량품을 주신거 같네요.
교환 요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