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웰라쥬입니다.
먼저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배송 될 물건이오나 물류 측 배송처리 중 실수로 인해 상품이 오배송된 듯 합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 건 유선 상 말씀드린바와 같이 상품 회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웰라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배송 될 물건이오나 물류 측 배송처리 중 실수로 인해 상품이 오배송된 듯 합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 건 유선 상 말씀드린바와 같이 상품 회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웰라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